정관읍청년연합회 제27대 회장에 김도윤 씨 취임
상태바
정관읍청년연합회 제27대 회장에 김도윤 씨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6.01.16 22:00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도윤 신임회장 "충고와 격려로 가족같은 분위기 만들 것"
김도윤 신임회장(오른쪽 첫번째)을 비롯한 제27대 정관읍청년회 임원들이 행동강령을 낭독하며 지역사회 기여를 다짐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정관읍청년연합회 제27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16일 오후 정관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김대열 제26대 회장이 이임하고 제27대 회장으로 김도윤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김도윤 신임 정관읍청년연합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취임의 기쁨보다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충고와 격려를 통해 가족같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지역의 미래는 청년의 책임'이라는 각오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김도윤 신임 정관읍청년연합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특히 김도윤 신임회장을 비롯한 제27대 임원들은 청년회 행동강령을 낭독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한 역할을 다짐했으며 활발한 활동을 해온 회원들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됐다.

김대열 이임회장은 "지난 1년 동안 아무런 사고 없이 사업들을 해낼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 덕분"이라며 "탁월한 리더십을 갖고 있는 김도윤 신임회장이 정관읍 청년회를 잘 이끌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송정섭 기장군청년연합회장과 오태근 제7대 정관읍청년연합회장, 오규석 기장군수, 김쌍우 부산시의원, 김정우 기장군의회 의장은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여권 총선주자인 김한선·안경률·박견목·윤상직 예비후보(선관위 예비후보 등론 순)가 처음으로 자리를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참석한 내빈들의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 표창:안원근 방범부대장 △군수표창: 이재훈 재정부장 △군의회의장상: 최기영 사무국장 △기장군청년연합회장상: 김영재 홍보차장, 안영희 재정차장 △기장군자율방범연합대표창: 이원우 대원, 정승용 대원 △기장경찰서장 감사장: 정도현 사무국장 △정관파출소장 감사장: 심홍섭 팀장, 최재준 대원 △공로패: 정진환 고문 △감사패: 이찬민 정관파출소장, 하우주 정관읍장 △최우수 회원상: 배용현 의전부장 △우수회원상: 최지우 의전차장, 남민동 환경차장

정관읍청년회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참석한 내빈들의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