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확의 계절...기장마음나눔회의 '행복제안'
상태바
수확의 계절...기장마음나눔회의 '행복제안'
  • 김항룡 기자
  • 승인 2021.08.3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 위해 머루판매 행사 계획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이디야커피 가화점 정문앞
기장마음나눔회의 행사 알림 문자. 기장마음나눔회원들은 단톡방에서 선행을 위한 소통을 하고 있다.
기장마음나눔회의 행사 알림 문자. 기장마음나눔회원들은 단톡방에서 선행을 위한 소통을 하고 있다.

<기장일보/김항룡 기자>=수확의 계절인 가을,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농산물 판매 행사가 기장군 정관읍에서 마련된다. 

평소 꾸준한 나눔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기장마음나눔회(회장 감상훈) 회원들의 머루포도 판매행사가 그것. 

기장마음나눔회는 9월 9일 목요일부터 9월 12일 일요일까지 기장군 정관읍 달산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가화점 정문 앞에서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을 돕기 위한 머루포도 판매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장마음나눔회원들은 매월 또는 격월주기로 이웃돕기 물품 전달 등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 코로나19 등 경제상황 악화로 인해 더 많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이번 판매행사를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다. 

감상훈 기장마음나눔회장은 "여름 끝자락 찾아온 가을장마로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어김없이 바뀌는 계절은 선물같다"면서 "풍성해야 할 계절 좋은 기운을 소외된 이웃과 독거노인들께 전하고자 작은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거리두기 그리고 경기악화로 폐업이 꾸준히 늘고 있는 요즘, 힘든 가운데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려는 기장마음나눔회 회원들의 노력이 어떤 결실을 맺을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