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대 철마면청년회장에 정기홍 한글애드 대표 취임
상태바
제16대 철마면청년회장에 정기홍 한글애드 대표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7.01.08 00:30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임원진 출범과 동시 정월대보름 달집태우기 준비 박차
정기홍 신임회장, "즐겁게 봉사하고 화합하는 철마면청년회 만들 것"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제16대 철마면청년회장에 정기홍(43) 한글애드 대표가 취임했다.

철마면청년회는 7일 오후 철마면주민자치센터에서 회원과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 철마면청년회 회장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오효운 회장이 이임하고, 정기홍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철마면청년회 정기홍 신임회장이 오효운 이임회장에게 재직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그간 철마면청년회를 이끌어 온 오효운 이임회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기억에 남는 일과 보람있는 일, 하고 싶었던 일도 많았던 것 같다"면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철마면청년회장을 하면서 지역발전과 사회발전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를 배우고 고민할 수 있었다"면서 "새로 취임하는 정기홍 신임회장과 호흡을 맞춰 2017년에도 지역사회에서 역할을 할 수 있는 철마면청년회가 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오효운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앞으로 2년간 철마면청년회를 이끌어 갈 정기홍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즐겁게 봉사하고 화합하는 철마면청년회'란 슬로건을 제시했다.
 
정기홍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에서 "태어나고 자란 철마에 살면서 철마면청년회장을 맡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2017 슬로건처럼 즐겁게 봉사하고 화합하는 철마면청년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향후 2년간 철마면청년회를 이끌 정기홍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그간 철마지역 일에 솔선수범해 온 오효운 이임회장과 임원진에 감사하다. 새 임원진의 출범을 아울러 축하한다"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쌍우 부산시의원과 정종복 전 기장군의회 의장, 박재현 차기 기장군청년연합회장 등도 축사를 통해 이취임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기장군청년연합회 전현직 회장단과 임원 등이 대거 참석했다. 윤상직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냈고, 조용우 더민주 기장군지역위원회 위원장과 정동만 부산시의원, 박홍복·이승우 의원, 김유환 전 부산시의원, 박부근 부산시청년연합회 상임부회장 등 내빈들도 자리를 함께 해  이취임식을 지켜봤다.

한편, 철마면청년회는 정월대보름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빠르면 9일부터 달집태우기 준비에 돌입한다. 또 자율방범활동과 청소년 선도 활동, 독거노인 전등달기 등 크고 작은 봉사활동에도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7일 철마면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제16대 철마면청년회 회장 및 감사 이취임식에서 청년회원들과 내빈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제16대 철마면청년회 임원명단
△회장:정기홍 △직전회장:오효운 △역대회장:장언홍, 정순범, 방만석, 박성득, 송영규, 김도호, 오찬영, 김성규, 문영훈, 송기원, 김인수 △자문위원:정종복, 오재범, 문길원 △운영위원:박진만, 장은기 △수석부회장:김후성 △감사:박상배, 공현식 △내무부회장:강오원 △외무부회장:김건우 △조직부장:김현철 △홍보부장:신동욱 △문화부장:문석훈 △환경부장:정해동 △조직차장:정헌용 △홍보차장:정동학 △문화차장:이상민 △환경차장:백재욱 △사무국장:김상문 △재무부장:김진구 △사무차장:김은석 △체육부장:정대홍 △교통부장:정재복 △섭외부장:김정만 △기획부장:송기훈 △체육차장:엄두현 △교통차장:문성윤 △섭외차장:변태식 △기획차장:김상훈

박재현 차기 기장군청년연합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정종복 자문위원(전 기장군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김쌍우 부산시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