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국내여행 할인지원사업 알고 있어?
상태바
[TIP] 국내여행 할인지원사업 알고 있어?
  • 신현진 에디터
  • 송고시각 2021.11.17 15:51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비스, 할인되는 토닥토닥 힐링여행 출시
파라다이스 호텔·해운대 LCT 레지던스, 20만 원 할인
제주도 여행상품 최대 40% 할인...
출처: 투어비스 홈페이지
출처: 투어비스  

<기장일보/신현진 에디터>=파라다이스 호텔, LCT 레지던스 숙박권을 2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투어비스는 12월 19일까지 제주도와 서울, 부산 등 국내 여행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투어비스는 '토닥토닥 힐링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11월 9일부터 12월 19일까지 국내 여행 상품 4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지자체에 따라서는 4만 원 한도 내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장애인이나 국가보훈대상자는 정부에서 100% 할인을 지원함에 따라 무료로 여행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후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마음에 드는 국내 여행 상품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여행지가 국내라면 서울, 부산, 제주도 등 지역과 상품에 관계 없이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실제 투어비스는 11월 17일을 기준으로 42만 원 상당의 부산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럭셔리 호캉스 요트 패키지'를 22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에는 객실 하루 숙박 이용권과 2인  브런치 이용권, 해운대 바다 요트 투어가 포함돼 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도 할인 중이다. 42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을 2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디럭스 시티뷰 본관 1박권과 1인 호텔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야외 온천 씨메르와 야외 수영장 오션풀, 피크니스 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1인 요트 탑승권이 제공된다.

제주도 여행 상품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제주도에서 즐기는 자유여행·패키지여행·숙박패키지 등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air.tourvis.com/findAirSearch.lts)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토닥토닥 힐링여행'은 국내 여행 상품 수요 촉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여행협회, 투어비스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