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인사] 윤상직 국회의원
상태바
[신년인사] 윤상직 국회의원
  • 정관타임스Live
  • 송고시각 2017.12.28 11:00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과 배려 통해 도약하는 한해 만들 것"
 
2018년 무술년(戊戌年) 신년사

사랑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윤상직입니다.
무술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기장군민 여러분 모두가 소망하시는 일들을 뜻대로 이루시고, 댁내에도 사랑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 역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과 깊은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관료생활을 마치고 초선의원으로서 맞이했던 첫 해였던 만큼 적응을 위한 노력도 필요했으나, 34년간 공직생활과 장관을 역임한 경험들이 국회생활의 좋은 자양분이 되어주었고 그로인해 성과도 있었던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기장발전을 위한 2018년도 국비를 지난해 보다 60억 원이 더 많은 180억 7000만 원을 확보하는 결실을 맺은 것은 큰 보람이었습니다. 우리 기장군의 중점사업인 중입자가속기 사업의 경우 내년도 사업을 위해 정부가 5억 원을 편성했으나 국회에서 11억 원을 더 증액시켜 총 16억 원의 국비를 확보했습니다. 예산이 당초 정부안 보다 2배 넘게 증액된 것이 흔한 일은 아니여서 좋은 성과였다고 생각합니다.

정관신도시를 통과하는 좌광천 수질 개선 및 도심지 미관 향상을 위해 정관 제척지 사업예산을 추경 당시 10억 원 확보한데 이어, 국비 12억 7000만 원을 추가로 확보하였습니다. 아울러 동남권 의·과학 산업단지에서 진행 중인 파워반도체 연구플렛폼 구축사업에 국비 128억 원을 확보해 신산업 육성 및 산업생태계 조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이 기대됩니다. 우리 기장의 미래 먹거리 사업을 창출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는 이번 국정감사에서 NGO 모니터단이 수여하는 상을 포함해 ‘국정감사 우수위원’에 세 번 연속 선정되어 3관왕을 기록했습니다. 모두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입니다.
 
사랑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올해도 지역구 현장에서, 또 국회에서 여러분이 주신 사명을 받아 진인사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자세로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는 우리 모두가 서로 협력하고 배려하여 ‘만사형통(萬事亨通)’의 도약하는 한해가 되시길 간절히 소망하며, 뜻하신바 모두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도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戊戌年 새해
국회의원  윤 상 직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