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여름축제 맞아 70% 할인 앞세운 '이케아'
상태바
스웨덴 여름축제 맞아 70% 할인 앞세운 '이케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0.06.19 15:03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여름축제 '미드솜마르' 컨셉 여름세일...7월 14일까지 진행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이케아 코리아가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세일을 진행한다.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로 이케아 동부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드솜마르는 매년 6월 해가 가장 긴 여름날을 즐기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전통 축제다. 

이케아 코리아의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은 6월 18일부터 7월 14일까지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한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실행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집에서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보다 더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데 집중했다는 게 이케아 코리아 측의 설명.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이 뛰어난 산드비카(SANDVIKA) 보조 침대와 크비크네(KVIKNE) 미닫이 옷장, 브루살리(BRUSALI) 코너책상 등의 스토어 공통 할인 품목 13개 외에 각 매장 별로 2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이 세일품목에 포함됐다.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야외용 가구, 여름 휴양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라탄 소재의 소품과 침구, 홈데코, 어린이 가구 등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와 웹사이트 내 매장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이케아는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리더로서 최근 집이라는 공간과 기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집을 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7월 14일까지 이케아 동부산점 등에서 여름세일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7월 14일까지 이케아 동부산점 등에서 여름세일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