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사회
7월 워킹데이...부산시, SNS이벤트 눈길
2021. 07. 09 by 김연옥 기자

<기장일보/김연옥 기자>=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생활 속 걷기실천 활성화를 위한 '부기랑 줍깅하는 7월 워킹데이'를 7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SNS 이벤트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SNS 이벤트는 시민들의 생활 속 걷기실천을 적극적인 참여로 이끌고자 마련되었으며, 부산시 소통캐릭터 ‘부기’와 함께 걸으며 환경을 생각하며 걷자는 취지의 ‘줍깅’ 캠페인을 접목해 두 가지 이벤트를 병행한다.

‘닐리리만보’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7월 25일까지 ▲하루 1만보 이상 걸은 후, 걷기 앱을 통해 측정된 걸음수 화면을 ‘스크린샷’ 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워킹데이 닐리리만보, #워킹데이 줍깅이벤트, #부기랑 줍깅하는 워킹데이 등)해 계정에 업로드 후 ▲부산시 공식 인스타그램(BusanCity)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되며,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워킹데이 줍깅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닐리리만보 이벤트 인증에 추가적으로 걷기참여 중 플로깅(쓰레기 줍는 장면, 쓰레기를 담은 인증사진 등) 인증을 함께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줍깅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무선 이어폰 등 고급 경품을 추첨한 50명에게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