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정치·군정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으로 재도약 할 것”
기장군도시관리공단, 2025 New 비전 온택트 선포식 개최
2021. 03. 24 by 기장군도시관리공단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지난 3월 19일 '공단 2025 New 비전 온택트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을 새로운 비전으로 정하고 코로나19로 참석 인원을 최소화하여 비대면 실시간 생방송으로 중계했다.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New 비전을 통해 군민의 복리증진과 행복에 이바지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서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

공단은 지난 2020년 10월부터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비전·경영목표 등 2025 중장기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행해 나가는 체계를 마련했다.

또한 2025 New 비전 '군민과 함께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가치창조 공기업'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 공감·변화·계발이라는 경영 핵심가치를 정립하고, 2025년까지 고객만족도 최우수, 안전사고 제로, 경영평가 최우수등급이라는 목표를 마련해 경영 선진화에 대한 공단의 굳은 의지를 담았다.

박승하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날 "새로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군민의 말씀을 경청하고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자기계발하는 지역 공공기관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공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