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경제
금융인증서 홈택스 로그인 시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금융결제원, 연말정산 사전 경품 이벤트 눈길
2023. 12. 18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최주경 기자>-금융결제원(원장 박종석)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2024년 연말정산 사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세청 홈택스에서 금융인증서 자동로그인을 설정하고,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아이패드 프로, 아이폰15플러스, 스타일러, 웨스틴 조선 호텔 뷔페 식사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아메리카노)을 제공한다는 것.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금융인증서는 이용처가 금융·공공권역에 국한된 공동인증서와는 달리 인증이 필요한 전분야에 걸쳐 활발히 활용도고 있다. 

올해 11월 기준 누적 발급건수는 약 3100만건이며 월 평균 인증건수 약 1억 1700만건(일평균 약 384만건)이다. 

연말정산 사전 경품 이벤트는 국세청 홈택스(PC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수단으로 금융인증서를 선택하면 팝업되는 인증창에서 자동로그인을 설정하고, 1회 인증하는 것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 12.9형(1명), 아이폰 15 플러스(2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3명),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1인 2매),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등이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결제원 관계자는 “금융인증서를 애용해주시는 국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편리한 금융인증서 이용경험 제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2024년 연말정산 시작 전 국세청 홈택스에서 미리 금융인증서를 등록·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