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사회
제15대 재부산호남향우회 기장군지회장에 이한영 씨 취임
2023. 12. 07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재부산호남향우회 기장군지회 제15대 회장에 이한영 씨(총각대게 대표)가 취임했다. 

재부산호남향우회 기장군지회는 12월 7일 저녁 기장문화원 2층 강당에서 '제25차 정기총회 및 1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한영 신임회장을 비롯한 재기장 호남향우들과 조용서 재부산호남향우회장, 박종규 기장군부군수, 박우식 기장군의회 의장, 박홍복 기장군의원, 최현돌 전 기장군수, 최택용 더불어민주당 기장군지역위원장, 우성빈 부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김영수 이임회장. /김항룡 기자

김영수 이임지회장은 "재부산호남향우회 기장군지회장으로 취임한지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면서 "지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지만 부족한 것도 많은 것 같다. 그동안 함께해온 향우님들께 감사드린다. 모두 한결같은 마음으로 신뢰하고 포용하면서 신임 집행부에게도 애정어린 온정을 보내줬으면 좋겠다. 안사람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한영 신임지회장인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이한영 신임지회장은 "기장군 호남향우회의 25년 역사가 있기까지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본회를 지켜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특히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시는 김영수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자랑스러운 기장군 향우님들의 명예에 누가되지 않도록 하겠다. 역대 회장님들의 정신을 받들어 서로 양보하고 화합하면서 굳게 단결하여 호남인의 위상을 높이고, 기장군 발전에 기여하는 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취임회장:이한영 △감사:박동완, 이강술 △수석부회장:유대원 △부회장:박태수, 김영배, 김성기, 송동호 △사무국장:박동신 △재무국장:박수연 △사무차장:김천 △기획이사:이훈 △상벌위원장(고문): 김종인 △고문:이철주, 오태선, 류호석 

/김항룡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