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농업·수산업
부산 농축협 임직원들, 고향사랑기부금 기장군에 전달
2023. 12. 04 by 김항룡 기자
(좌부터) 이재송 동래농협조합장, 송병철 해운대농협조합장, 이승걸 북부산농협조합장, 정병규 농협중앙회 부산본부장, 정종복 기장군수, 박동만 남부산농협조합장, 송수호 동부산농협조합장, 박현민 NH농협기장군지부지부장

<기장일보/김항룡 기자>=부산지역 농·축협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고향사랑기부금을 기장군에 전달했다.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부산지역 농·축협이 기장군에 고향사랑 기부금을 177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2월 1일 열린 기탁식에는 정종복 기장군수와 정병규 부산농협 본부장, 부산지역 농·축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고향사랑기부금은 부사닞역 10개 농·축협 소속 임직원 177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정병규 부산농협 본부장은 “농·축협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의지를 모아 기장군에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기부금이 기장군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더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농·축협 임직원들의 기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소중한 기부금은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와 전국 농협창구에서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세액공제 혜택과 지자체가 준비한 소정의 답례품도 받을 수 있으며 기부금은 주민복리 증진 등에 사용된다. 또한 기장군은 기장미역・다시마, 돼지국밥 밀키트, 표고버섯, 청국장 가루・환, 미역국수와 동전육수세트, 기장지역특산주 등 기장만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