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교육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작품전시&바자회 개최
사회진출 앞둔 폴리텍 학생들의 작품전시 눈길...
2023. 11. 24 by 최주경 기자

<기장일보/최주경 기자>=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학생들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전시회 미 바자회가 열렸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 이하 동부산폴리텍)는 11월 22일부터 이틀 간 대학 강당에서 작품전시&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작품전시&바자회에서는 전문기술, 하이테크, 신중년과정 재학생들이 만든 프로젝트 작품이 전시됐다. 또 여성재취업과정의 케이터링·가죽공예 작품을 전시·판매가 이뤄졌다.  

이날 전시회&바자회는 재학생 사기 진작과 사회공헌활동기금 마련을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의 프로젝트 작품 전시를 축하해주기 위해 이운경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지역본부장과 양해철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장, 곽윤주 건설근로자공제회 부산지사장, 오유경 노사발전재단 부산중장년내일센터 소장 등이 참석했다. 

동부산폴리텍 대학발전위원장인 조성박 볼보트럭 울산서비스 대표와 노응범(사단법인 부산지방정관일반산업단지입주기업협의회 이사장) 고문, 김용규(제일전기공업 대표), 김지환(해오름바이오 이사), 성현우(센텀힐병원 원장), 김항룡(정관타임스 대표) 위원 등도 자리를 함께 했다.  

센텀힐병원에서는 건강검진 부스를 운영했으며, 전문가를 초청한 VR활용 CPR실습코너, AI-코딩 체험 부스 등이 운영돼 호응을 받았다. 

황선구 학장은 “우리 학생들이 사회로 나가기 전 좋은 기운을 주시고 격려를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전액 시민들께 돌려드려 여러분의 따스한 마음으로 다가올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