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스포츠
"1000만원 상당 경품...기장군 골프왕은 누구?"
2023. 06. 29 by 김항룡 기자

기장군골프연합회, 제2회 협회장배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예선 7월 10일부터 8월 8일...결선 8월 19일 정관노블레스골프클럽
강영일 기장군골프연합회장, "골프동호인들이 즐길 수 있는 대회될 것"

<기장일보/김항룡 기자>=순수아마추어 골프인들이 기다려온 골프대회가 내달 개막, 한달여간에 열전에 돌입한다. 

1000여명이 참여하는 지역 최대규모의 스크린골프대회로, 결승 진출자 전원에게는 경품이 지급되며, 결승전 등 주요 경기는 실시간(유튜브)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기장군골프연합회(회장 강영일)은 '기장군골프연합회장배 제2회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장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예선은 7월 10일부터 8월 8일까지다. 

 

지난대회 모습. 우승한 손제이 군과 기장군골프연합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정관타임스DB
지난대회 모습. 우승한 손제이 군과 기장군골프연합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정관타임스DB

 

예선을 통과한 40여명이 펼치는 대회결선은 오는 8월 19일 정관노블레스골프클럽에서 열린다. 

이 대회에는 1000여만 상당의 경품이 걸려있다. 1등에게는 아이언세트가 지급되며, 결승진출자 전원에게도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대회에 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기장군골프연합회 사무국(010-3572-2598)로 문의하면 된다.

강영일 기장군골프연합회장은 "지난해 열린 첫 대회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다. 올해 대회가 골프동호인들에게 더욱 즐거운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기장군골프연합회가 주최·주관하며,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 스톤게이트 컨트리클럽,  케이지종합건설, 동양약국, 하이리페움, 칠암사게, 투어링스, 기장총각대게, 기장일보·정관타임스의 후원으로 마련된다. 

출처:기장군골프연합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