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사회
제4회 기능사 시험 앞둔 학생들에게 건넨 '선물'
2022. 11. 03 by 최주경 기자

<기장일보/최주경 기자>=기능사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햄버거 파티’가 정관에서 열렸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가 재학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응원하는 행사를 마련한 것. 

11월 2일 열린 이 행사에는 황선구 학장과 제4회 기능사 시험을 앞둔 재학생 등이 참석했다. 

황선구 학장은 5개 학과를 돌며 학생들을  학생들을 격려했다. 또 준비한 햄버거를 나눠주기도 했다. 

황선구 학장은 “3월에 입학해 지난 8개월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기술의 결실을 맺을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폴리텍대학 전문기술과정 혜택을 통해 필기가 면제된 만큼, 모두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 최종 목표인 취업까지 학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1971년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직업훈련기관이다. 융합기계과와 그린에너지설비과, 스마트전기과, 스마트승강기시스템과, 스마트전기자동차과가 운영되고 있으며, 대학에서는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전 과정 전액 무료이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홈페이지(https://www.kopo.ac.kr/dongbusan) 또는 051-609-6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