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사회
동일3차, 동일천사, 봄뜰, 솔마루햇살, 아이세상, 이지누리, 이지아이숲, 제일사랑 어린이집 학부모와 교사 일동 정관읍 행복복지센터에 생필품 105박스 전달..
"마음 더하고 행복 나눠요"... 기장어린이집 8곳 기부 릴레이
2022. 08. 24 by 박가희 기자
8월 22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 8개소가 모은 기부 물품이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됐다.
8월 22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 8개소가 모은 기부 물품이 정관읍 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됐다.

<기장일보/박가희 기자>=사랑은 더하고 마음은 나누는 기부물품 전달 행사가 열렸다.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현영희)는 8월 22일 정관읍 정복지센터(읍장 김종천)에서 4회차 릴레이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모인 생필품은 총 105박스는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현영희) 소속 민간분과 어린이집 8개소 학부모와 교사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기부 물품은 정관읍 행복복지센터에 기탁됐다. 여름철 복지 위기 가구로 선정된 대상자와 장애인 가구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종천 정관읍장과 동일3차, 동일천사, 봄뜰, 솔마루햇살, 아이세상, 이지누리, 이지아이숲, 제일사랑 어린이집 원장이 대표로 참석했다.

김종천 정관읍장은 “폭염과 장마에도 변함없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관내 저소득 주민과 장애인 세대에 잘 전달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정관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