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정치·군정
연령별 복지, 저강도 일자리 공급, 재능 중심 인재 육성 등 공약 
심헌우 기장군인재육성발전회 이사장, 기장군수 예비후보 등록
2022. 03. 22 by 김항룡 기자
심헌우(44) 국민의힘 기장군수 예비후보.
심헌우(44) 국민의힘 기장군수 예비후보.

<기장일보/김항룡 기자>=심헌우(44) 기장군인재육성발전회 이사장이 기장군수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심헌우 국민의힘 기장군수 예비후보는 3월 21일 기장군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기장군수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심 예비후보는 기장군수 예비후보 가운데 나이가 가장 적다. 

직업을 자영업, 학력을 동아대 법학부 4학년 중퇴로 신고했다. 

전과는 없다고 했고 주요 경력으로는 기장군인재육성발전회 이사장, 대통령직인수위 2030 부산월드엑스포유치 기장군지부장으로 신고했다.

심헌우 국민의힘 기장군수 예비후보가 등록 직후 기장군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심헌우 국민의힘 기장군수 예비후보가 등록 직후 기장군선거관리위원회 앞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심헌우 기장군수 예비후보는 전 연령을 아우르는 세대복지와 특화산업개발을 통해 찾아오고 발전하는 기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심 예비후보는 "다른 것을 원하는 세대와 계층에게 일률적인 복지를 제공하며 만족하라고 하면 불만이 생긴다"면서 "연령별 필요한 복지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스마트팜 육성 등 안정적이고 생산적인 저강도 일자리를 만들어 고령층에 제공하고, 고령의 어르신들을 믿고 맡길수 있는 실버센터 설립, 청소년의 꿈과 재능을 찾아주는 복지 실현도 다짐했다. 

심헌우 예비후보는 "공부만이 다가 아닌 다양한 재능도 능력임을 체감할 수 있는 인재육성책을 실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외에도 상대적으로 낙후된 지역에 폐기장과 같은 혐오시설이 들어올 수 없도록 하고, 우량기업을 유치할 것 등을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