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교육
기장군, 우리동네 배달강좌 수강생 모집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 수업만 가능
“7인 모였다...배달강좌 어때?”
2022. 03. 18 by 이명숙 기자

<기장일보/이명숙 기자>=편한 장소에서 듣고 싶은 강연을 만나 볼 수 있는 배달강좌가 개설된다. 기장군(군수 오규석)은 2022년 상반기 우리동네 배달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3월 21일부터 3월 25일까지다.

기장군이 실시하고 있는 우리동네 배달강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강좌를 접할 수 있게 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교육·학문 ▲건강 ▲어학 ▲예술 ▲컴퓨터·통신 ▲가정·생활 등 50강좌를 개설할 계획으로 개설된 강의는 오는 4월 11일부터 6월 17일까지 10주간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과정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ZOOM 등) 수업으로 진행며, 신청대상은 실시간 화상수업이 가능한 19세 이상 기장군민이다.

수강생들은 7인 이상의 학습자가 구성이 돼야 신청이 가능하다.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 내 강사현황을 참고해 온라인 수업이 가능한 강사를 선택하고 수강생 대표가 배달강좌를 신청하면 배점기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강좌가 개설된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장군 관계자는 “배달강좌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보다 폭넓게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민들이 쉽고 편하게 다양한 평생학습 강좌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https://www.gijang.go.kr/lll)를 참고하거나 도서관과 평생교육운영팀(051-709-395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