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교육
정관박물관, 삼국시대 해외 교류 역사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보드게임으로 자체 제작
딩동, 정관박물관입니다...보드게임 배부하는 박물관
2021. 12. 11 by 이미림 PD
출처:정관박물관
보드게임 이미지 모습. 100개 가정에 배부한다. 출처:정관박물관

<기장일보/이미림 PD>=딩동! 추운 연말, 정관박물관이 자체 제작한 교육용 보드게임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부산시 정관박물관은 삼국시대 해외 교류 역사를 즐기며 배울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비대면 교육 꾸러미를 100개의 가정에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보드게임 형태의 교재다. 

지급대상은 만 8세에서 11세 어린이다. 꾸러미 안엔 교육용 보드게임 <소두방 무역왕>이 탑재돼 있다.

주사위를 굴려 말을 이동시키고 교역품 카드를 습득하는 게임이다. 교역품 카드에는 삼국시대에 주고받은 교역품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접수는 12월 13일(월) 오전 10:00부터 정관 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순서에 따라 12월 17일(금)부터 각 가정으로 우편 발송된다.

한편, 정관박물관은 12월 26일까지 교육 꾸러미로 체험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 교육 후기를 SNS에 올리거나 교육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관박물관 누리집(http://museum.busan.go.kr/jeonggwan)을 참고하거나 전화(051-720-69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