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문화
기장지역 도서관, 겨울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2021. 12. 09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기장지역 6개 도서관이 겨울방학특강 수강생을 모집에 나섰다.  

겨울방학특강은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총 6개 공공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참고로 겨울방학특강이 진행되는 도서관은 정관도서관과 정관어린이도서관, 고촌어울림도서관, 기장도서관, 대라다목적도서관, 내리새라도서관 등이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화상프로그램 줌(Zoom)을 이용한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강의 형태로 진행되며 수강생 모집은 해당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정관도서관 ‘독서가 쑥쑥! 공예가 쑥쑥!’, ‘도담도담 독서논술’ 등 5개 강좌를, 정관어린이도서관 '함께하는 연극 놀이', '수채화로 그리는 세상' 등 3개 강좌를 진행한다. 

기장도서관은 '조물조물 꿈꾸는 공예교실', '과학실험교실' 등 4개 강좌를 대라다목적도서관 '함께 사는 우리, 자연관찰탐험대!', '한국사야 놀자' 등 2개 강좌를 연다. 
 
고촌어울림도서관은 '창의 수학 게임', '교과서와 함께 논술 & 토론' 등 2개 강좌를, 내리새라도서관 ‘그림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신기하고 재미있는 과학실험교실’ 등 2개 강좌를 각각 운영한다.

강좌 세부 내용과 신청 방법은 해당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