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교육
세계여행·종이공예·힐링미술...도서관 비대면특강 눈길
2020. 12. 11 by 김항룡 기자

정관·기장·고촌·내리·대라도서관, 어린이 대상 겨울방학특강 운영 

<정관타임스/최주경 기자>=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비대면 겨울방학특강’이 운영된다. 

12월 10일 기장군은 2021년 1월 한 달간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특강은 정관도서관과 기장도서관, 고촌어울림도서관, 내리새라도서관, 대라다목적도서관에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쌍방향 원격수업 형태로 실시된다. 

겨울방학특강신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정관도서관은 초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총 5개 강좌를 운영한다. △힐링 미술놀이 △새해맞이 독후공예 △함께 떠나요! 세계여행 △경제로 떠나는 NIE 여행 △영화로 배우는 한국사 수업으로 12월 16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기장도서관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종이공예 △하브루타 사고력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경제 이야기 등 3개 강좌를 운영한다.  12월 15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고촌어울림도서관의 신청기간이 12월 8일부터이며 초등학생 대상 2개 강좌 (재미있게 시작하는 초등 독서교실, 창의력 팡팡 꼬마 킹콩 과학교실)룰 진행한다. 

내리새라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2개 강좌를 운영한다.△신나는 영어! English Adventure △세계사 속의 영웅들이며 신청기간이 12월 18일부터신청할 수 있다.  

대라다목적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2개 강좌(함께 떠나요! 세계여행, 아이메이커 미래 창의 직업 강좌)를 제공한다. 12월 10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