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사회
14일부터 본격 서비스, 다양한 주민편의시설 스마트 예약 가능
기장군도시관리공단, 통합 모바일 홈피 개설 운영
2015. 12. 09 by 김항룡 기자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 14일부터 선보이는 통합 모바일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모습. 이 앱에서는 기장군내 주요 주민 편의시설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시설사용 예약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군민체육공원과 월드컵빌리지, 정관·철마체육시설, 청소년수련관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손안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길이 열렸다.

8일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문영)은 정부 3.0 맞춤형 서비스를 구축․강화를 위해 오는 14일부터 공단 모바일 홈페이지(http://m.gijangcmc.or.kr)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 모바일 홈페이지는 군민체육공원, 월드컵빌리지, 정관·철마체육시설, 장안천가족휴게공원, 청소년수련관, 기장군노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등 공단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통합 모바일 홈페이지다.

공단 소개는 물론 운영시설과 이용안내, 채용정보 등 공단 운영 전반에 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공단 SNS 바로가기, 직원 전화 바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예약시스템과 SNS 등은 특히 군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돼 있다.

박문영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군민들이 좀 더 쉽게 공단 정보 접근할 수 있도록 통합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었다“며 ”군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지난 2009년 7월 기장군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를 위해 설립됐다. 2015년 현재 1실 3팀 2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청소년수련시설 2개소와 복지관 3개소, 체육시설 6개소를 비롯해 재활용선별장과 공영주차장, 정관신도시 내 공원, 버스승강장, 공중화장실 관리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