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스포츠
기장읍 만화리에 9홀 규모로 조성·골프연습장 및 실내외스크린 시설 갖춘 대중 골프장
기장동원로얄CC 오픈...바다 뷰 ·골프의 묘미 빠져볼까?
2016. 10. 29 by 김항룡 기자
그린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동해바다가 내다보이는 수려한 '뷰'와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9홀 규모 골프장이 29일 개장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345-52번지 일원 38만㎡에 자리잡은 기장동원로얄컨트리클럽(이하 기장동원로얄CC)이 그곳이다.

29일부터 일반에 개방된 기장동원로얄CC는 '동해바다가 펼쳐진 명품골프장'을 지향한다. 실제 기장동원로얄CC 9개홀 중 1개홀을 제외하고는 멀리 동해바다가 보인다. 또 주변의 송림은 이곳이 '자연을 품은 골프장'이라는 것을 실감케 해준다.

29일 문을 연 기장동원로얄cc 클럽하우스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기장 동원로얄CC에 따르면 골프장의 그린은 정규코스의 그린을 그대로 살렸다. 특히 전후반, 좌우그린의 변화를 줘 퍼팅의 묘미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해운대 서면, 울산에서 20~30분 내 접근할 수 있는 접근성을 갖췄으며, 42타석 규모에 200m 비거리를 자랑하는 야외 골프연습장도 갖췄다. 연습시설은 오토 티 오프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긴 드라이빙 레인지와 넓게 펼쳐진 인조잔디 페어웨이에서 타구의 구질 및 낙하지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샷 교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LPGA 정회원인 박현주 헤드프로 등 전문 지도자의 지도도 받을 수 있다.

골프장 이용을 위한 그린피는 주중 9만~10만원, 골프연습장 일일입장료는 30분 7000원이다.

기장동원로얄CC는 별도의 오픈식을 하지 않는 대신 오픈 할인을 진행한다.

조상은 기장동원로얄CC 팀장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경관과 개성있는 코스분위기가 특징"이라면서 "골프연습장은 내달 10일 오픈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051-750-6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