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여행
기장읍주민자치위원회, 2023년 기장 나눔프리마켓과 함께 미래를 여는 드론쇼 개최
600여대 드론이 펼치는 비행쇼..."대변항서 만나요"
2023. 10. 27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드론으로 보여주는 '기장의 모습'은 어떨까? 드론이 펼치는 '기장의 현재와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가 이번 주말 펼쳐진다. 

기장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권묘연)는 10월 28일 ‘2023년 기장 나눔프리마켓’과 ‘미래를 여는 드론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장읍주민자치위원회에 따르면 프리마켓 행사는 용암초등학교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경제관념을 학습하고 체험하는 키즈 프리마켓과 재활용품을 판매하는 일반 프리마켓,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핸드메이드 프리마켓으로 각각 운영되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어린이를 위한 마술공연은 오전과 오후 각각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오후 3시부터 펼쳐질 예정인 작은 음악회에는 기장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최수진)가 출연, 이 가을 심금을 울리는 공연이 펼쳐진다. 

외에도 어린이집 아이들의 재롱 뽐내기와 아카펠라 공연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600여대의 드론이 펼치는 '미래를 여는 기장 드론쇼는 이날 오후 7시와 9시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welcome기장, 기장일출, 멸치, 갈매기, 젖병등대, 기장향교, 오시리아, 드림세트장, 동부산관광단디, 자유연출, 기장읍주민자치위원회 비전이란 키워드로 기장의 상징을 보여주는 비행쇼를 펼칠 예정인데, 올해 볼만한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기장읍 관계자는 "이번 프리마켓과 드론쇼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면서 "주민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