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원자력
교육장학지원, 지역경제협력, 주변환경개선, 지역복지, 지역문화진흥 분야 오는 9월 8일까지 접수...관련 설명회는 8월 11일 오후 2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고리원자력본부, 99억원 규모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2023. 08. 10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99억 원 규모의 사업자 지원사업이 시행된다. 고리원자력본부는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 선정을 약속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원자력본부(본부장 이광훈)는 ‘2024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를 9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업자지원사업’은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전 사업자가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환경개선, 문화진흥, 복지향상 등의 목적으로 시행하는 사업이다.

2024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예산은 총 99억 원이다. 교육장학지원, 지역경제협력, 주변환경개선, 지역복지, 지역문화진흥, 그 밖의 지원사업 등 총 6개 분야에 걸쳐 공모가 진행된다. 사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기관이나 단체는 구비서류를 지참해 고리스포츠문화센터 접수처에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lifeup.kr@khnp.co.kr)로 접수하면 된다.

사업공모 신청 관련 세부 사항과 서식은 고리원자력본부 홈페이지(www.khnp.co.kr/ko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훈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공모를 통하여 지역주민 소득증대나 일자리 창출 등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리원자력본부는 8월 11일 오후 2시 고리스포츠문화센터 멀티공연장에서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공모 방법과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심사 및 선정기준에 대한 제반 사항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