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경제
'러브박스'에는 홍삼정, 초콜릿, 컵라면, 피로회복제 등 포함 장애인 고용에 대한 장려금과 대외포상금 등으로 제작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러브박스' 전달
2022. 01. 06 by 신현진 에디터
1월 5일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위해 기장군보건소를 찾은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 응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제공

<기장일보/신현진 에디터>=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기장군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코로나19 역학조사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위한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승하)은 1월 5일 기장군보건소를 방문하여 '덕분에 러브박스'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홍삼정 1500포와 초콜릿 720개, 컵라면 180개, 피로회복제 500병이 기장군보건소에 전달됐다. 응원물품은 정관보건지소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공단은 코로나19 역학조사에 힘쓰고 있는 기장군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덕분의 러브박스'는 장애인 고용 실적에 대한 장려금과 대외포상금 등을 활용해 제작됐다. 

박승하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응원하고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마음으로 '덕분에 러브박스'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장군도시관리공단은 ESG경영에 힘쓰며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ESG 경영은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 구조(Governance) 측면의 비재무적 경영성과를 종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지속가능한 경쟁우위를 달성하고자 하는 경영방식을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