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정관타임스Live
뒤로가기
스포츠
12월 5일 기장실내체육관
기장체육관서 주짓수 마이너대회 열린다
2021. 11. 29 by 이미림 PD
주짓수로얄마이너대회 포스터 모습
주짓수로얄마이너대회 포스터 모습

<기장일보/이미림PD>=1인 최대 상금 50만원을 두고 펼쳐지는 마이너 주짓수 대회가 12월 5일 기장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주짓수 로얄마이너 대회는 주짓수로얄에서 주최하고 Jiu Jitsu Royale, BJJ Library, Wildcat Brewing가 후원한다.

8강 이상의 경기가 진행될 시 우승자에게 상금이 지급된다. 상금은 앱솔 부분에만 해당되며 체급경기에는 상금이 없다.

1인 최대 상금인 50만 원은 브라운 남성부 앱솔 경기의 우승자에게 주어진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12월 1일까지 입금을 완료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마이너 주짓수 대회의 로얄 대회 규칙이 일부 변경 되었다. 니 리핑(KNEE REAPING)은 허용되지 않으며, 심각한 니 리핑은 즉시 실격 처리된다. 또 힐훅과 무릎을 비틀게 하는 공격 또한 즉시 실격 처리되며, 어드가 없는 대회다.

코로나 백신 2차 접종(+2주) 완료자만이 대회 신청과 대회장 입장이 가능하며, 대회 당일 COOV 앱으로 접종 완료(+2주) 확인 및 자가 문진표 & 체온체크 후 입장 가능하다. 성인부 및 고등부는 미접종완료자 일 경우, 48시간 전 실시한 PCR 테스트 음성 결과지 지참 또는 문자 통지서를 보여주면 대회 신청 및 대회장 입장이 가능하다. 초중등부 선수들은 백신 미접종완료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대회장 내 음식물 반입 및 섭취가 불가능하다.

위 사항들은 선수와 관람인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대회 신청은 해당 홈페이지: (https://forms.gle/BFQU7gwQ5Vcmu7z38)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