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교육
청년들을 위한 취·창업, 자아탐구, 취미생활 등 다양한 커리큘럼 선보여,
부산시, '2021년 부산청년학교' 2학기 학과생 모집
2021. 08. 02 by 김현정 수습기자

<기장일보/ 김현정 수습기자>=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2021년 부산청년학교' 2학기 과정에 참여할 청년을 8월 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청년학교는 부산소재 청년단체(기업·법인 등)가 학과운영자가 되어 수업을 직접 기획하고 이를 청년들에게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2학기에 진행될 학과는 나는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한다 학과, 도시탐구해볼과, 브이로그로 인생여행학과, 실천· 금융학과, 사진 찍고 전시해볼과?, 책 읽어드립니다. 북큐레이팅학과까지 총 6개의 학과이며, 선정 인원은 학과별 15~20명 정도이다.

 부산청년학교 학과생 대상자는 부산시 소재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 신청기간은 8월 2일~ 8월 23일까지이며, 부산청년플랫폼 또는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공고 확인 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청년학교가 청년들을 위한 역량 강화, 상호 소통, 성장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 아울러 부산 청년들이 부산을 떠나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해 ‘청년에게 힘이 되는 행복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051-580-90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