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 광고제 출품작 공모....2개부문 대상 7월 30일까지 접수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 수여...부산국제광고제 해외 홍보 참여 기회 등 특전 제공
탄소중립 ·코로나19 키워드...광고인들은 어떻게 풀어낼까?
2021. 06. 24 by 최대한 기자
부산국제광고제 포스터
국제광고제 포스터
국제광고제 포스터 모습. 올해 광고제는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열린다.  각 부문별 응모요령과 포상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기장일보/최대한 기자>=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 출품작을 공모한다. 올해의 국제광고제 주제는 탄소중립과 코로나19다.  

국내외 대학생 및 5년 차 이하 주니어 광고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공모에 나선 것. 

전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영스타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의 올해 주제는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캠페인 아이디어 수립’이다.

‘뉴스타즈 전문가 광고 공모전'은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 서핑장 ‘웨이브 파크'의 국내 외 인지도 및 매출 향상 전략’이 주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500만 원을 수여한다. 여기에 부산국제광고제 해외 홍보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출품시안을 광고로 제작하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수상작 및 포트폴리오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뉴스타즈 부문' 금상 수상자에게는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웨이브파크 평생 이용권(2매 이내)과 왕복 항공권도 부상으로 제공한다.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스타즈 부문 입상자들에게는 국내 외 광고대행사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출품작 접수는 7월 30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