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인사] 이승우 부산시의원
상태바
[추석인사] 이승우 부산시의원
  • 정관타임스Live
  • 송고시각 2022.09.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가족 이웃과 따뜻하고 정겨운 시간 보내시길"
이승우 부산시의원.

기장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의원 이승우(기장군2(장안읍·정관읍), 국민의힘)가 우리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에 인사드립니다.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의 무더위가 지나고 조금씩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더니, 어느덧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장기간에 걸친 코로나19의 여파로 서민경제는 어려움을 겪고 있고, 얼마 전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 그 어느 때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한가위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한가위는 달이 유난히 밝은 좋은 명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한가위인 추석 명절만이라도 근심 걱정은 묻어두시고 소중한 가족, 이웃들과 함께 따뜻하고 정겨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 이승우는 부산광역시의회의 일원으로서 기장군수, 기장군의원들과 함께 기장군민 여러분의 안타깝고 힘든 목소리, 귀 기울여 경청하여 군민 여러분들이 예전의 웃는 모습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당면해 있는 지역의 과제인 수해복구와 기장군 지역경제 살리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명절에도 주민들을 위해 쉬지 못하는 경찰관, 소방관 등 많은 관계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아무쪼록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고향길이 되시길 바라며, 따뜻하고 기쁨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광역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부위원장 이승우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