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인사] 박종철 부산시의원
상태바
[추석인사] 박종철 부산시의원
  • 정관타임스Live
  • 송고시각 2022.09.02 14:02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등록엑스포 개최 열기 확산 위해 노력할 것"

 

존경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향을 찾아주신 선배님, 후배님 그리고 기장군민 여러분께 추석 인사드립니다.
부산광역시의원으로 임기를 시작한 지 벌써 석달째 들어서고 있습니다.
그간 보여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고 항상 공부하는 좋은 의원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소관 상임위원회는 해양도시안전위원회이며 2030등록엑스포(세계박람회) 특별위원회 위원, 그리고 민생경제 특별위원회 위원으로 부산시와 시민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30 등록엑스포 개최 열기 조성을 위해서 부산광역시의회 의원 12명으로 구성된 포유연(엑스포 유치를 위한 정책 연구모임)을 결성해 엑스포 개최 열기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광역시의회에서뿐만 아니라 부산시에서도 기장의 아들로서 자존심을 세우고 시의원으로서 손색없이 자리매김하기 위해서 촌각을 다투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기장읍성은 이번년도에 본예산 배정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내년 본예산에 역대 최대규모의 예산확보(약 40억 원)가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습니다.
죽성 왜성 문화재 축소 건에 대한 민원은 올해 연말에 있을 용역 마무리 주민공청회를 개최하여 주민의 뜻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대변-죽성 간 도로는 5:5 기장군과 부산시의 매칭사업 조차도 8년씩이나 비매칭되어 기장의 불이익이 초래되었으며 그동안 비매칭된 부분까지 더 해서 100억 원 이상의 예산을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동만 국회의원님과 정종복 군수님을 비롯한 의원님들과 뜻을 합쳐 열심히 해 나가겠습니다. 
기장읍내 하수관로가 매설되어 있지 않아 만화천, 서부천, 죽성천 하천변을 따라 기장군청까지 지독한 악취로 주민들의 피해가 막심합니다. 이에 기장읍내 분류식 오수관로 매설을 위해 올해 35억 원의 예산 확보를 했고 10월을 전후로 착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본예산에 잔여예산을 반영해서 깨끗하고 냄새 안 나는 기장읍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 다하겠습니다.
이와 달리 신규사업을 시작하는 일광의 경우, 삼덕지구나 한국유리지구 또한 주민의 피해 없이 민의를 따라 진행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일광고 설립이 진행 중이며 산적한 사업 등을 차근차근 해결해가도록 하겠습니다.
철마는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를 위한 용역비를 본예산에 상정 중이며 철마도시농업공원에 일부편입되는 농산물직판장문제 역시 하나씩 풀어가겠습니다.
장전교~금정구 선동간2차선개설, 상곡마을 진입도로정비공사, 점현마을 진입도로 개설공사 등은 예산이 확보된 사업이므로 즉시 시행토록 하겠습니다. 
항상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행복하고 즐거운 한가위 추석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부산광역시의원 박종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