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오시리아 쇼플렉스 찾는 조수미·정명훈...
상태바
[공연] 오시리아 쇼플렉스 찾는 조수미·정명훈...
  • 김해숙 에디터
  • 송고시각 2022.08.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하랑,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무료음악회 주최
네이버 예약 후 무료관람 가능...유키 구라모토, 소향, 임선혜도 출연

<기장일보/김해숙 에디터>=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는 음악회가 기장 오시리아에서 열린다. 

아트하랑(대표 이상목)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특별음악회를 8월 20일(토)과 8월 27일(토) 오시리아 문화예술타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8월 20일은 소프라노 조수미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코리아쿱오케스트라(지휘자 김덕기), 소향,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피아니스트 오은철 등이 공연을 한다. 

8월 27일 공연에는 마에스트로 정명훈이 지휘하는 KBS교향악단과 소프라노 임선혜, 베이스바리톤 길병민,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 등이 출연한다.

부산지역 음악인들도 함께 할 예정이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특별음악회는 오시리아 문화예술타운 ‘쇼플렉스’의 시행사인 아트하랑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와 사단법인 2030부산월드엑스포 범시민유치위원회가 후원으로 열린다. 

이상목 아트하랑 대표이사는 “무더위 속 청량감을 선사할 음악회를 즐기면서 시민들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함께 할 수 있는 멋진 경험이 될 것”이라며 “오시리아 문화예술타운 쇼플렉스는 예술인과 시민들의 활발한 교류와 소비의 장이 되는 오시리아관광단지의 랜드마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네이버를 통해서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며, 오시리아 문화예술타운 쇼플렉스 건립 부지(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35)에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유치하이쇼를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