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지.아.센 YOLO!...제10회 부산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 열려
상태바
[포토] 지.아.센 YOLO!...제10회 부산지역아동센터의 날 행사 열려
  • 김해숙 에디터
  • 송고시각 2022.07.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모습. /김해숙 에디터

<강서체육관/김해숙 에디터>="모든 것을 잠시내려놓고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갈 길은 멀지만 우리가 하나로 뭉쳐서 지역사회의 마을돌봄기관으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깊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박이숙 지역아동센터 부산광역시협회 

지역사회 마을돌봄기관 역할을 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역아동센터 부산광역시협회는 7월 27일 강서구 체육공원에서 제10회 부산지역아동센터의날 행사를 개최했다. 

'지.아.센 YOLO 욜로’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부산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관계자 등이 대거 참여했다.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공로패 전달, 모범아동 시상 등이 이뤄줬다. 

행사장 안팎에서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플리마켓이 열려 색다르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지역아동센터의 날’은 아동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지역시민의 연대활동을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홍보하고 연계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동지원 정책 마련과 지역아동센터 돌봄 환경 개선, 종사자 처우개선 발판을 마련하는 취지의연대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