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진흥위원회, 50인 무비히어로즈 모집
상태바
영화진흥위원회, 50인 무비히어로즈 모집
  • 김연옥 기자
  • 송고시각 2021.06.1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1일까지 온라인 접수 가능
합법플랫폼 이용권, 시사회 참가 기회 등 3개월간 다양한 문화 혜택 제공

<기장일보/김연옥 기자>=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영진)는 영화 온라인 합법유통 촉진을 위한 ‘무비히어로’ 캠페인을 알릴 ‘50인의 무비히어로즈 4기’를 오는 7월 1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SNS 등 2개 부문으로 최종 선발된 50인은 오는 8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간 영화진흥위원회의 소셜 크리에이터로서, 캠페인 홍보 콘텐츠 제작 미션과 합법플랫폼 이용 인증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무비히어로즈 전원에게는 소속감과 자부심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 제작 굿즈를 제공하고 활동 기간 내 월별 미션 수행 여부에 따라 OTT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영화 시사회 초청 등 관련 행사 참여 기회와 함께 우수활동자인 슈퍼히어로들에게는 OTT 1년 구독권과 상패도 주어진다.

참고로 무비히어로 캠페인은 급변하는 디지털 온라인 미디어 시장에서의 영화 불법 유통을 근절하고 합법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영화 관람을 독려하고자 2018년 출범 이후 영화 온라인 합법관람 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다.

영화를 사랑하는 국민이면 누구나 온라인 접수(http://naver.me/GdJk416P)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 발표는 7월 19일 무비히어로 SNS 채널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