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고구마와 커피 한 잔...일광 JACE Coffee & 글램핑
상태바
군고구마와 커피 한 잔...일광 JACE Coffee & 글램핑
  • 김연옥 기자
  • 송고시각 2021.02.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의 향을 맡으며 해양문화를 엿볼 수 있는 힐링의 공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그곳

<정관타임스/김연옥 기자>=기장대로를 달리다 보면 산 아래 돔형태의 하얀 건물이 항상 궁금했다. 햇살이 따뜻한 날 그곳으로 갔다. 주차장에 도착하니 커다란 야외텐트가 나란히 서있고 작은 배도 정원에서 쉬고 있는 색다른 모습과 마주쳤다. 

카페에 들어서니 해양박물관에 온 듯 요트 카누들이 바닥과 천정에 전시되어 있었다. 낯선 카페 전경에 잠시 걸음을 멈추고 구석구석 감상하기 바빴다.

메뉴판에는 일반 음료 외에도 커피나 우유가 군고구마와 세트메뉴로 적혀 있다. 바리스타 말로는 반응이 제일 좋다고 한다. 그리고 텐트에서 머무는 고객들을 위한 글램핑 세트도 눈길을 끈다.

커피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가니 더욱 놀라웠다. 2인용 텐트에서 차를 마실 수 있고 곳곳에 아늑한 방들과 좌식 테이블 등이 꾸며져 포토존의 역할을 하고 있다.
야외에 온 듯 텐트 안에서 가족들과 친구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어 놀라웠다.

건물 뒤로는 편백숲 산책길도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텐트도 준비돼 있다.

원목으로 꾸며진 실내공간에서 해양문화의 소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곳. 지친 몸을 쉬어가며 제대로 힐링할 수 있기에 위안을 삼는다.

<정보>
주소:부산시 기장군 일광면 이천8길 132-20,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의0507-1320-194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