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겪는 주민 위해 정관읍 청년들 뛴다
상태바
어려움 겪는 주민 위해 정관읍 청년들 뛴다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20.11.12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읍청년회·정관에너지, 차상위계층 후원물품 전달
마스크 3만장과 자전거 16대 배부 시작...각 학교와 차상위계층에 전달 예정
한관영 정관읍청년회장, "행사 대신 기부...회원들께 감사" 

<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정관읍 내 차상위계층과 아이들에게 전달될 '선물 배송'이 11월 11부터 시작됐다.

정관읍청년회 회원들과 지역 내 에너지를 공급하는 부산정관에너지(주)가 힘을 모았는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읍민들에게 힘이 될 전망이다. 

정관읍청년회(회장 한관영)와 부산정관에너지 주주식회사(대표 장재수)는 최근 협약을 맺고 마스크 3만장과 자전거 16대를 정관읍 내 차상위계층과 학생 등 아이들에게 전달키로 했다. 

많은 양의 마스크는 정관읍청년회가 각 학교 등에 배부키로 하고, 배부계획에 따라 전달될 예정이다.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건강자전거는 정관읍을 통해 차상위계층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11월 11일 오전 정관읍청년회 회원들은 물품 전달을 위해 정관읍사무소에 모였다. 마스크가 담긴 박스 등을 트럭에 싣고 전달을 시작했다. 

한관영 정관읍청년회장은 "매년 하던 행사를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하게 됐다. 대신 정관에너지와 협약, 자전거와 마스크를 전달키로 했다. 청년회트럭으로 청년들이 직접 각 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정영세 정관읍장과 정덕숙 기장군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해, 청년들과 지역기업의 선행을 겪려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