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일광면청년연합회장에 신강욱 다진코리아 대표 취임
상태바
제18대 일광면청년연합회장에 신강욱 다진코리아 대표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8.12.29 21:29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강욱 취임회장, “더욱 합심해 더 나은 일광 만드는데 기여할 것”
제18대 일광면청년연합회 임원들이 선서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정관타임스/김항룡 기자>=일광면청년연합회 제18대 회장에 신강욱 다진코리아 대표가 취임했다.

사단법인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청년연합회는 12월 19일 일광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제18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서상 회장이 2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고 신강욱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 모습.
신강욱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서상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김항룡 기자

서상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일광면 청년연합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지역의 현안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됐다. 일광면청년연합회의 앞날을 위해 더욱 힘차게 동행해 달라"고 말했다.

‘생각하는 청년보다 행동하는 청년’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날 취임한 신강욱 신임회장은 "지금 일광은 신도시 건설과 복선화 전철 운행, 고속도로 개통 등으로 기장의 중심도시로 탈바꿈하고 있다"면서 "일광 내방객 차 나눔 봉사와 어린이날 행사 등 지금까지 쏟아부은 열정에 그치지 않고 합심해 더 나은 일광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일광면청년연합회는 환경정화활동과 방범활동, 일광내방객 차나눔 봉사, 어린이 한마당축제, 자연보호캠페인, 일광낭만가요제 경호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원명단
△회장:신강욱 △직전회장:서상 △감사:최창도, 박찬수 △상임부회장:김희진 △내무부회장:이성희 △외무부회장:원시명 △사무국장:안형진 △고문:황운철, 김대군 △자문위원장:장도수 △자문위원:한창유, 이인택, 정영주, 정성원, 정동만, 이승우, 김쌍우 △운영위원장:윤정미 △운영위원:박성화, 김인호, 정구진, 정영훈, 주성우, 문지호, 한창수, 오정민, 박효창, 안영길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이취임식 모습.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