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여행
제주 노을 품은 ‘981 선셋 무비’ 여름방학 맞이 영화 상영
2022. 07. 25 by 김해숙 에디터
981 선셋 무비 전경
981 선셋 무비 전경

<기장일보/김해숙 에디터>=제주 노을 배경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야외 영화 상영 프로그램 ‘981 선셋 무비’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9.81파크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상영작 세 편을 공개했다.

7월 2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9.81파크 야외 중앙정원에서 열리고 있는 ‘981 선셋 무비’는 애월 바다와 한라산 사이 천혜의 자연 속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적인 체험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제주의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도 70%에 이르는 좌석 판매율을 기록 중이며, 특히 에어매트에 앉아 영화를 관람하는 피크닉석은 매 회차 전 좌석이 매진되고 있다. 

노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1차 상영작 네 편에 이어 이번에 추가 공개된 상영작 세 편은 ‘영화로운 방학생활’을 테마로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알라딘’, ‘라이온 킹’,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왼쪽부터 ‘알라딘’, ‘라이온 킹’,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국내 1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외화 부문 4위에 올라있는 가이 리치 감독의 ‘알라딘’을 7월 30일 상영한다. 8월 6일에는 ‘아이언맨’ 시리즈, ‘정글북’으로 잘 알려진 존 파브로 감독이 실사 영화로 제작한 브로드웨이 대작 ‘라이온 킹’을 상영한다. 8월 13일 ‘981 선셋 무비’에서는 톰 홀랜드, 젠데이아 주연의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만나볼 수 있다.

해질녘 제주의 노을을 만끽하며 야외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981 선셋 무비’는 여름방학 시즌을 위해 엄선된 영화 라인업이 더해져 제주는 물론,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9.81파크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981 선셋 무비’ 상영 일정과 예매 등 자세한 사항은  9.81파크 앱과 네이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9.81파크는 놀이에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실내·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테마파크이자 종합유원시설로  최근 제주에서 가장 ‘핫’한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