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문화
연인과의 발렌타인데이...샴페인·와인·위스키 "좋아요"
2022. 02. 09 by 신현진 에디터

<기장일보/신현진 에디터>=다가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집콕데이트'에서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샴페인과 와인, 위스키를 소개한다.

신세계엘앤비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과 위스키 4종을 추천했다.

첫 번째는 연인과 함께 즐기면 좋은 프랑스 정통 샴페인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이다.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은 황금색 빛깔과 기포가 매력적인 샴페인이다.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은 샴페인 브랜드 '앙드레 끌루에'의 오너 메이커가 작황의 포도를 선별해 만든 빈티지 샴페인이다. 해당 제품은 와인앤모어에서 약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할인을 진행중이다.

두 번째는 달콤하고 알콜 도수가 낮아 술이 약한 연인과 함께 즐기면 좋은 세미 스파클링 와인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다.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는 연둣빛이 감도는 밝은 황금색을 가진 세미 스파클링 와인이다. 아카시아와 재스민의 은은한 꽃향기과 청포도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고 달콤하다. 차갑게 칠링해 안주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치즈나 과일 케이크, 쿠키 같은 디저트와도 잘 어울린다. 이 제품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1만 2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샴페인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6000개 한정 판매중이다.

세 번째는 집에서 와인 바의 감성을 느끼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디저트 와인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타우니'다.

'울프블라스 레드라벨 타우니'는 달달한 후식과 어울리는 디저트 와인이다. 건포도와 메이플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초콜릿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호두타르트나 과일타르트와 잘 어우러지며 단맛의 디저트와 함께 곁들이면 좋다. 이 제품은 이마트에서 1만 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이마트에서 7200병 한정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네 번째는 애주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블랙'이다. 

'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오크와 브라운 슈가, 카라멜의 풍미가 어우러진 위스키다. 얼음 없이 스트레이트로 즐겨도 되지만, 하이볼로 즐겨도 좋다. 하이볼로 즐기면 위스키의 진한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만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에반 윌리엄스 블랙' 1리터 제품과 하이볼 전용잔을 구성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