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알림
☆11월 첫째 주 뉴스 베스트7☆ 제목 클릭 시 기사로 이동
[기장일보 주간뉴스브리핑] 2021년 11월 첫째 주
2021. 11. 07 by 신현진 에디터

①47.85% VS 41.50...윤석열 후보 대선본선행 
국민의힘 대선후보 경선에서 합계투표 47.85%를 득표한 윤석열 후보가 41.50% 득표한 홍준표 후보를 누르고 대선본선에 나서게 됐다.

②김정우 전 의장, 기장발전연구소 오픈 
'기장발전연구소'를 오픈한 김정우 전 기장군의회 의장은 "이제 기장과 정관에서 김정우 기장발전연구소를 통해 봉사하고자 한다. 군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약선음식 선보인 정관 고등어 식당 유자연 대표 
정관읍에 위치한 '고등어 약선음식전문점'에서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매년 진행하는 '한국식문화세계화대축제'의 일환으로 연령별 약선음식 전시회가 열렸다.

[우리동네 창업이야기] 좋아하는 일 그리고 신경 쓰이는 일 
정관에서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 창업자 김소희(26) 씨를 만나 청년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⑤"테마파크로 분양했는데 판매시설이 먼저 개장..." 
부산시의회 더불어민주당 김민정 의원은 오시리아관광단지의 핵심 시설인 테마파크 개장이 코로나 여파로 내년 3월로 연기됐음에도 불구하고 '메종 동부산'이 10개월 가량 먼저 개장한 것에 대하여 주객이 전도된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⑥아티스트와 관객의 가교역할..."예술경영 꿈꿔요" 
클래식 연주자와 관객 간의 가교역할을 하는 최수진 정관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을 만나 그녀가 꿈꾸는 예술 공연 문화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⑦[Movie] 마동석 출연 범죄도시2 티져영상 공개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 나와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 마동석은 '범죄도시2' 예고편에 더욱 강해져 등장했다. 마동석은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로 해외입지까지 탄탄히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