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문화
제16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11월 4일 개막
2021. 10. 29 by 이미림 PD
16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포스터 모습. 출처: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홈페이지

 

<기장일보/이미림 PD>='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재밌는 마술로 사람들의 인기를 끈 '이은결'이 내달 5일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서 개최하는 마술 공연에 출연한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11월 4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직페스티벌은 4~7일까지 해운대문화회관에서 펼쳐지며, 매직갈라쇼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영화의 전당에서 펼쳐진다. 공연은 각기 다른 주제로 다양한 마술사들이 총출동하여 진행된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출연자 이은결과 게스트들 모습. 출처: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홈페이지

해운대문화회관에서 둘째 날 진행되는 5일 공연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와 재미있는 마술로 인기를 끈 이은결 마술사가 특별기획한 ‘떠오르다 부제 : 안성우 마술사를 위한 헌정공연’이다. 

기억과 추억, 감정 그리고 영감과 상상을 메인으로 한 공연이다. 이 공연은 재일교포 마술사로 외롭고, 힘든 여정을 묵묵히 걸어왔던 마술사 안성우에 관한 숨겨진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은결을 필두로 김경덕 장해석 이훈 최효원과 비밀의 게스트가 출연한다.

한편,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공연관람권(풍문 속으로 사라진 꾼들 5명, 떠오르다 5명, 챔피언쇼 5명)과 부산시티투어 단일(순환형) 탑승권 20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에서 동시 진행되며, 해당 게시글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 공연정보>>제작사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조직위원회 / 출연진 이은결 김경덕 장해석 등 / 예매사이트 YES24 티켓 / 만 5세이상 관람가 / 공연일정 11월 4일~7일, 11월 12~14일 / 공연장소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 97 해운대 문화회관(해운홀), 부산 해운대구 수영강변대로 120 영화의전당(하늘연극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