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6월 21일 개장 기념일에 생일 고객 무료 탑승, 방문 기념품 40% 할인 6월 한 달간, 셋이 모이면 한 명은 40% 할인
생일고객 무료 탑승...송도해상케이블카, 개장 4주년 감사 이벤트
2021. 06. 02 by 김연옥 기자

<기장일보/김연옥 기자>=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올해로 개장 4주년을 맞아 생일 고객 무료 탑승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감사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 기념일인 6월 21일 생일을 맞은 고객은 누구나 케이블카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무료 탑승을 위해서는 당일 생일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주민등록등본 (미성년자) 등의 증빙서류를 매표소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케이블카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모멘트 캡슐, 소원의 용비늘, 메시지 보틀과 사랑의 자물쇠 등 인기 기념품 4종을 정상가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6월 한 달 동안은 ‘셋이 모이면 한 명 4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 명이 동시에 케이블카 왕복 탑승권을 구매할 경우 한 명은 40% 할인 혜택이 적용돼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크루즈 왕복은 5만2000원(정가 6만원), 바닥이 막혀있는 에어크루즈 왕복은 3만9000원(정가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세 명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6월 개장 4주년 이벤트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이용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http://busanaircruis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