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어린이날, 소인 최대 54% 할인, 문화누리카드 소인 1명 무료 5월 한 달간 소인 자유이용권 50% 할인으로 부담은 가볍게, 즐거움은 무한대
송도해상케이블카, '해피 칠드런, 해피 패밀리' 5월 이벤트 진행
2021. 04. 29 by 한찬영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해피 칠드런, 해피 패밀리(Happy Children, Happy Family)를 주제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송도해상케이블카
가정의 달을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해피 칠드런, 해피 패밀리(Happy Children, Happy Family)를 주제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송도해상케이블카

<기장일보/온라인팀>=가정의 달을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해피 칠드런, 해피 패밀리(Happy Children, Happy Family)’를 주제로 5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어린이 날에는 소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먼저 케이블카 소인 왕복 상품은 최대 54%를 할인하는 큰 혜택으로 바닥이 보이는 크리스탈은 7000원(정가 1만5000원), 일반 캐빈은 5000원(정가 1만1000원)이면 탑승할 수 있다.

문화누리카드 이용객이라면 혜택은 더 커진다. 매표소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제시하면 소인 1명은 무료로 탑승 할 수 있어 부담감은 더 줄어 든다.

또한 이날 선착순 방문객 600명에게는 ‘케이블카 종이 모형 만들기’가 무료로 제공된다. 송도베이테이션 4층 탑승장과 송도스카이파크 1층 대기홀, 3층 복도 등 총 3곳에서 무인으로 배부돼 고객이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어린이날을 놓쳤다면 자유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2만2000원인 소인 자유 이용권이 5월 한 달 동안 50% 할인되는 이벤트가 진행되므로 소인은 1만1000원으로 하루 동안 케이블카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소인 요금은 만 36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 적용되며 어린이날과 자유이용권 할인 행사는 현장 매표소에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