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공모전소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뒷심 스토리 공모전 개최 노트북, 애플워치 등 상품 제공...4월 11일까지 접수 
[공모전 소식] 당신에게 뒷심이란?
2021. 03. 22 by 김항룡 기자

<기장일보/김항룡 기자>=200만원 상당의 노트북과 애플워치 등의 상품이 걸린 '뒷심 스토리 공모전'이 개최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기 위해 ‘한돈 뒷심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뒷심 발휘 사례를 비롯해 뒷심 발휘에 힘이 됐던 음식, 뒷심이 필요할 때 힘이 됐던 말, 뒷심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한 문장 등을 공모하며 수집된 시민들의 이야기는 다양한 콘텐츠 및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 제작에 활용된다. 

뒷심을 발휘해 힘든 상황을 극복한 사례를 2000자 내외의 에세이 형태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4월 11일까지다. 

한돈 뒷심 스토리 공모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입상자는 4월 16일에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대상 1명에게는 LG 그램 노트북(15’)을, 한돈상 2명에게는 휴롬 슈퍼스팀팟 풀패키지가 주어지며, 뒷심상( 3명에게는 애플워치 SE 40mm가, 스토리상 4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10L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참여응원상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 시국으로 대한민국의 뒷심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이때, 공모전을 통해 우리들의 뒷심 경험을 다시 한번 떠올려 보고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돈자조금은 시민들의 뒷심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질 다양한 콘텐츠와 한돈 뒷심 선물세트 패키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열렬히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