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장일보
뒤로가기
문화
정관미술인협회, 가족사랑의 사진·그림, 공모전 개최
2021. 03. 17 by 김연옥 기자
리듬 아트벤치 포토존으로 드럼 모양의 철제의자를 드럼스틱으로 두드리면 즐거운 리듬놀이를 할 수 있다.
리듬 아트벤치 포토존으로 드럼 모양의 철제의자를 드럼스틱으로 두드리면 즐거운 리듬놀이를 할 수 있다.

<정관타임스/김연옥 기자>=가족사랑과 아이들의 꿈이 담긴 사진·그림을 공모하는 행사가 열린다.

2020 공공미술 프로젝트 <우리동네 미술>의 참가팀인 정관미술인협회는 모전공원에 3작품을 제작·설치했다. 또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사진과 그림을 담은 작품을 3월 31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모전공원에 설치한 미술조형물 3곳에서 가족이 함께 찍은 사진이나 모전공원을 답사하고 느낀 가족사랑이 담긴 그림이면 된다.

응모대상으로 사진은 어린이와 학생을 둔 가족, 그림은 12세 이하 어린이면 참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전송하면 된다. 

시상은 4월 10일 모전공원 광장이며 최우수상 2명, 우수상 4명에게 소품과 부상이 제공된다. 

송영명 정관미술인협회 회장은 "전국의 대표적인 젊은도시인 정관에 문화기반을 다져 교육도시로 정착화하는데 기여하고 싶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공미술 조형물에서 주민과 어린이가 문화예술을 함께 공유하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접수는 이메일 artsong43@hanmail.net 또는 전화 010-3844-4994로 하면 된다. 문의 010-6593-85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