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정신 이어받아 정관발전의 디딤돌 되겠다”
상태바
“봉사정신 이어받아 정관발전의 디딤돌 되겠다”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7.12.3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대 정관읍청년회장에 이원우 씨 취임
제29대 임원들이 선서를 낭독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선배들의 숭고한 봉사정신을 이어받아 정관 발전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제29대 정관읍청년회장에 이원우 씨가 취임했다.

정관읍청년회는 29일 정관읍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제29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송기섭 회장이 이임하고 이원우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원우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원우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정관신도시의 젊은 청년들이 왕성하게 활동하는 계기를 만들겠다”면서 “수평적인 자세로 청년회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송기섭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어려울 때 함께 해 준 지역단체와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함께해서 힘든 일을 할 수 있었다. 새 집행부에도 많은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정관의 젊은 에너지가 지역사회에 녹아들기 위해서는 청년회의 역할이 중요하다”면서 신구세대의 가교역할을 당부하기도 했다.

윤상직 국회의원은 축전을 통해 이취임을 축하했으며, 오규석 기장군수와 김쌍우·정동만 부산시의원, 백영희 부의장, 이승우 의회운영기획위원장, 노기경 고리원자력본부장 등도 자리를 함께 해 정관읍청년회 새 집행부의 출범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제29대 정관읍청년회 임원명단
△고문:이승우, 부지현, 권상섭, 조도현, 문정숙 △직전회장:송기섭 △회장:이원우 △감사:송유탁, 신봉열 △상임부회장: 문동일 △자문위원장:이영만 △자문위원:신영학, 김병홍, 김진종, 박정근, 송기상 △내무부회장:한관영 △외무부회장:김영재 △조직부장:문철호 △재정부장:김진우 △사무국장:정도현 △기록표창부장:안영희 △홍보부장:이재훈 △체육부장:신봉환 △환경부장:최재준 △의전부장:김영득 △방범부장:김창도 △운영위원장:정세호 △운영위원: 이수목, 신찬국, 김동석, 송기천, 권오성, 정승용, 안원근, 신동명, 최상모 △이사:김병원, 변상조, 배용현, 김인규, 박효원, 송교권, 최기영, 김도연, 문차호
 

송기섭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오효운 차기 기장군청년연합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임회장과 취임회장 내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문동일 상임부회장이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