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과 사랑 감사...지역경제활성화 위해 노력”
상태바
“성원과 사랑 감사...지역경제활성화 위해 노력”
  • 정관타임스Live
  • 송고시각 2017.10.01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만 부산시의원
정동만 부산시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기장군민 여러분!
부산광역시의회 정동만 의원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우리 기장군민 여러분 가내에 늘
평안하시고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며,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도 따뜻한 정을 나누는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드리며 지금껏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부산광역시의회에 기장의 대표로 당선되어 항상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기장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시정에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부산시 공유재산 관리 실태에 대한 조례 발의”를 통해 부산시의 누락재산 604건(재산가액 770억원)을 발굴하게 하여 시 재정 수익을 창출하였고, 부산지역 “나잠어업 종사자 지원과 관련한 조례를 발의”해 기장군의 나잠어업 종사자를 위한 건강과 복지증진에 기여했으며, 부산시 예결위 위원으로서 “기장시장하수관거사업” 등의 기장군 예산확보를 위해 동분서주 하는 등 군민의 생활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서울대학교 병원의 “중입자가속기 업무협약(MOU)” 체결에 대하여 신속한 사업추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올해 초, 군민 여러분께서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를 드리면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기장군과 부산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더 노력하고, 군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생활정치 실현”을 다짐한 바 있습니다.

남은 임기 동안은 저를 일꾼으로 여기고 믿어주신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신기장선(안평-일광)/정관선 조기건설, 하수관거사업, 중입자가속기 조속한 사업추진 등 지역에 시급한 현안사업 등이 하루빨리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군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질책을 부탁드리며, 요즘 경기는 물론, 고물가로 인해 서민경제가 많이 어렵고, 힘드시겠지만 우리 주변의 사회취약계층에게도 관심과 보살핌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추석명절이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께 협조의 당부드리며, 가정마다 보름달만큼 풍성한 행복과 건강이 늘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