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로타리클럽회장에 박한재 신해종합건설 회장 취임
상태바
정관로타리클럽회장에 박한재 신해종합건설 회장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7.07.07 09:07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한재 신임회장, "로타리 봉사활동에 아낌없는 성원 감사"
축하 화환으로 들어온 쌀을 사회단체에 전달하고 있는 정관로타리 회원들의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박한재 신해종합건설주식회사 회장이 제7대 부산정관로타리클럽회장으로 취임했다.

국제로타리 3661지구 부산정관로타리클럽 회장 및 이사·임원 이취임식이 6일 저녁 동부산관광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주성우 제6대 회장이 이임하고, 제7대 회장에 박한재 회장이 취임했다.

부산정관로타리클럽을 새로 이끌게 될 박한재 회장과 이사·임원들은 '참된 봉사와 선의의 우정'을 다짐하며 로타리의 정신을 계승발전키로 뜻을 모았다.
박한재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주성우 이임회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정관로타리클럽은 과도기와 성장기를 뛰어넘어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면서 "정관이라는 역동적인 동부산권 신도시와 함께 동반 성장,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노력해 왔다. 그 노력을 이어가자"고 말했다.

박한재 신임회장은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로타리를 위해 일하며 봉사할 수 있음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로타리 봉사활동에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회원가족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부산정관로타리클럽을 힘차게 이끌어나갈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초아의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로타리클럽 봉사활동에 기여한 회원 등에 대한 시상식이 함께 열렸다. 특히 이주노동자와 장애인 등이 초청돼 자리를 함께 했으며, 이취임식 축하화환으로 들어온 쌀 등은 사회단체에 기증됐다.
 

■임원명단
△회장:박한재 △부회장:선홍두, 문차호, 고영상 △사찰위원장:주성우 △클럽감사:문남규, 이종욱 △클럽총무:강헌 △클럽관리위원장:김동일 △회원관리위원장:전태영 △클럽홍부위원장:이경도 △로타리재단위원장:송성열 △봉사프로젝트위원장:최지운 △클럽재무:이성희 △클럽출석위원장:김종구 △국제봉사위원장:신종원 △신세대봉사위원장:노성주 △여성개발위원장:김양춘 △경조위원장:손동혁 △사찰부위원장:성준택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정관로타리클럽 제7대 임원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모습. photo=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