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장학회, 기장 중고생 등 41명에 장학금 '쾌척'
상태바
안민장학회, 기장 중고생 등 41명에 장학금 '쾌척'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7.05.15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경률 이사장, “학생들 꿈 이루도록 돕는 게 신세 갚는 일이라고 생각”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우리들의 미래, 아이들의 꿈을 이어갑니다.”

재단법인 안민장학회(이사장 안경률)는 지난 13일 ‘2017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기장지역 중고생 등 총 41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안경률 이사장(전 국회의원)은 “지역과 국가발전을 주도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면서 “지속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경률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안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안민장학회를 출범하게 된 계기 등을 설명하기도 했다. 안 이사장은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게 그간 진 신세를 갚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면서 “안민장학생으로 자부심을 갖고 학교생활에 임해 달라”고 말했다. 

서세욱 감사(해운대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는 “내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간절함이 있어야 한다. 간절함이 클수록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지난 2009년 설립된 재단법인 안민장학회는 장학사업과 학술연구 지원사업, 교육기관 지원사업 등을 시행하고 있는 공익재단으로, 지금까지 안민장학생 총 500여명에게 약 2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해 왔다.

한편, 이날 수여식에는 김유환 전 시의원과 이승우 군의원, 장학생과 학부모, 재단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안민장학회 임원명단
△이사장: 안경률 전 국회의원 △이사:이장호 BS금융지주 대표이사 회장, 구정숙 (주)글로벌 마린뷰류 대표, 유용주 삼신교통(주) 회장, 이복휘 (복)의안복지재단 대표이사, 우보현 (주)우성통신 대표이사, 서세욱 해운대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 △후원회 회장: 안상돈 (전)부산고등법원장 △후원회 위원: 임명근 (주)성우하이텍 회장, 강의구 (주)글로벌 마린뷰류 회장
 
안경률 이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장학금 전달식 풍경. photo=김항룡 기자·독자제공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