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기장고총동창회장에 오보석 회장 취임
상태바
제12대 기장고총동창회장에 오보석 회장 취임
  • 채인아 기자
  • 송고시각 2017.04.03 17:24
  • 댓글 0
  • 유튜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신임회장 "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되는 동문회 만들 것"
안기남 11대 회장과 12대 오보석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기남 11대 회장은 장학회장으로 향후 2년간 총동창회를 위해 봉사할 예정이다. photo=채인아 기자
<정관타임스Live/채인아 기자>='기장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오보석) 한마음 축제'가 2일 기장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한마음축제에서는 기장고등학교총동창회 제11·12대 회장단 이취임식도 함께 열렸는데 안기남 회장이 이임하고 오보석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안기남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 동안 동창회를 위해 묵묵히 일한 임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면서 "앞으로 2년동안 장학회장으로서 모교와 후배양성에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보석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채인아 기자
오보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문들이 열린마음으로 동창회 발전과 지역사회에 함께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면서 "더 많은 동문들이 함께해서 학교발전과 동창회의 발전, 기장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곽인섭 기장고등학교장은 축사를 통해 "동문의 발전은 모교의 발전" 이라며, "4차 산업혁명 도래와 같은 변화에 맞추어 미래형 인재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축제를 함께 한 기장고 동문들은 총동창회에서 준비한 공연을 즐기기도 했으며 서로 담소를 나누는 등 학창시절을 추억하기도 했다.

■기장고총동창회 임원명단
 △회장:오보석  △장학회장:안기남  △수석부회장:서강식  △부회장:원성필, 원미경, 오신자, 조대길, 김진광, 김기원, 김주연, 이순덕, 손무경  △감사:김광욱, 김명덕, 김영훈, 박선아, 박억조  △사무국장: 김영국   △사무차장: 신유미  △여성부장: 최양숙  △여성차장:송미란   △재무부장:심창환  △기획부장:김용섭  △기획차장:장소영  △자문위원: 강정진, 장용태, 김영한, 이기복, 백대진, 오춘옥, 박주안, 정순범, 우구열   △고문: 김영한, 신이덕, 이혜년, 김세동, 한규석, 송수호
한마음축제에서 선배들을 위해 행사 안내와 주차 안내 도우미로 활약하고 있는 기장고 축구부 학생들의 모습. photo=채인아 기자
 
기장고 한마음축제에 참석한 내빈들의 모습. photo=채인아 기자
 
기장고 동문들. photo=채인아 기자
 
기수단 입장 모습. photo=채인아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