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대 일광면청년회장에 서상 회장 취임
상태바
제17대 일광면청년회장에 서상 회장 취임
  • 김항룡 기자
  • 송고시각 2017.01.20 20:52
  • 댓글 0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상 신임회장, “기본과 원칙으로 봉사하는 일광 청년회 만들 것”

<정관타임스Live/김항룡 기자>=제17대 일광면청년회장에 서상 회장이 취임했다.

일광면청년연합회는 20일 일광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제17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박충희 회장이 이임하고, 서상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서상 신임회장과 회장단은 ‘기본과 원칙으로 봉사하는 일광 청년’이라는 슬로건으로 2년간 활동하게 된다.

박충희 이임회장. photo=김항룡 기자

박충희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준비하면서 아쉬움과 고마움이 만감을 교차했다”면서 “지난 한해 부족했지만 믿고 따라주신 일광면청년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열일 제처 두고 봉사가 우선이라며 솔선수범했던 회원들의 모습에서 미래를 보았다”면서 “이임회장이 되지만 오늘이 청년봉사활동의 또 다른 시작이라고 생각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2년 간 일광면청년회를 이끌게 된 서상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기본과 원칙으로 봉사하는 일광 청년’을 강조했다.

서상 신임회장이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서상 신임회장은 “자랑스러운 고향 일광의 청년회장으로 일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일광면청년회의 발전은 물론 일광 더 나아가 기장군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 “일광은 복선화 전철 개통과 일광신도시 건설 등으로 지역발전이 기대되고 있다”면서 “청년들의 관심과 참여로 지역발전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과 김쌍우 부산시의원 등은 축사를 통해 이임과 취임을 격려하고 축하했다.

한편, 일광면청년회는 2016년 지난 한 해 동안 일광·칠암초 장학금 전달과 환경정화활동, 금연캠페인, 방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서상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일광면청년연합회 임원명단
△회장:서상 △직전회장:박충희 △상임부회장:신강욱 △내무부회장:김희진 △외무부회장:류영석 △사무국장:이성희 △자문위원장:이인택 △자문위원:정영주, 박명희 △운영위원장:박진우 △운영위원:장정웅, 최철호, 강치원, 김수광, 이기웅 △기획위원장:정추범 △운영위원:김대형, 김상식, 김인호, 한만석, 김학수 △회원친선상임이사:박효창 △재정이사:강명용 △의전이사:최현배 △환경이사:김승태, 권영우 △체육이사:김성중, 최형식, 원시명 △사회복지이사:윤병엽 △기록표창이사:이진우 △홍보이사:손동우 △교통방범이사:남기천, 김상훈 △연수이사:이재봉 △섭외이사:이승문

 
서상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photo=김항룡 기자
이취임식 풍경. photo=김항룡 기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